
4통 팔달 신, 타무라 순력도 김병심 신, 타무라 순력도 목차 파트 1 1. 검은 여성 2.관곶 3. 동광의 육거리, 이장면을 통과 4.꽸당 우습게 여기는 5. 구형 나무를 보내 6. 난첸, 둥글게 하지마 7. 대나무 꽃 8. 동정의 곁을 진행한다 9. 모슬포, 유채 꽃의 흐름 10. 밀란씨 잔치의 날 11. 비양도 12. 알토르 13. 별봉 14. 봄 배지 15. 야마가와단의 여름을 벌채한다 16. 설문지 할망, 오랫동안 누워 17. 설문의 할망의 딸 18. 아기츠바키 19. 여정, 물로 밤반 2부 20. 이호 밤해 21. 왕과 나 22. 순무 23.정지 24. 저수하면서 피는 서양복촌 25. 나카야마마 구로도 26. 주소의 봄 27. 추도의 시식 종시 28. 치아, 치아, 칠성 29. 이모의 귀는 천 30. 방선문 31. 바깥 거리의 밥 32. 왜 널 믿지 않아? 33. 제대 34. 한경면 왼쪽 할머니의 나이 35. 주역을 펼치다 36. 바론나무에 잠그자 37.겨드랑이 가려움 38. 알 수없는 벤검 39. 나쁜 피 40. 타무라의 아들 3부 41. 울고 있는 여자 42. 인어의 눈물 1 43. 인어의 눈물 2 44. 원감암 45. 가뭄 아기 46. 자청비 47. 백주트 48. 빌레모가 새 49. 우는 여자 50. 풍력 터빈 51. 푼툼 공항 52. 배턴 터치 53. 양제해 4부 54. 눈물을 마시는 새 55. 가을의 한라산 56. 성읍, 지나가면 57. 유배지에 떠 있는 편지 58. 좋은, 바이베렛 안 59. 애기구 덕 60. 어린이 걱정 61. 반테우다 62. 강을 보여주고 로즈마린 63. 김능으로 돌아와 64. 빈 집 오르골 65. 외상 트럭 66. 불행한 서정시 67. 마지막 마소반 68. 비자림 69. 이호 해수 사우나 벽화 그림 70. 책이야, 소풍 가자 71. 불투명한 언어 72. 담발리 왕자와 밀감공주 73. 시청 앞의 어머니의 빵집 파트 1 흑인 여성 마라도 할인 울고 지쳐서 돌이 된 여자, 애기업 개를 쥐고 입을 찔렀을 때 갈증의 날 살짝 미세해도 무색 천의 관 안에 바다는 뿌리를 내리고 검은 여자를 낳았다. 숨쉬는 천년의 숲, 꽃으로 피지 않는 금단의 땅
죽고 나이가 많은 소녀에게 절실히 붙잡고 싶은 곳, 어머니의 결 세키다케 온다는 소식으로 아사텐포구에 달려가 문득, 여기 몰래 서있었습니다. 나를 찾는가 하는 마음으로 서 있었다 나를 잊어버렸거나 조바심으로 돌아왔다. 손을 잡고 웃는 누군가와 함께 올까 포구가 보이는 울고있는 샴의 쌍둥이는 바위 위에 솟아 나옵니다. 강진에서 소식을 가져온 모래 파리 한 장 변덕스러운 사랑을 흔들며 나를 묶는 티켓 그냥 뾰족한 거울 분말 거품 물에 담근 발톱 실린의 사랑은 몸을 당겨 아직도 몰래 기다리는 수비발 동광의 육거리, 이장명을 통과 버드나무 나무 아래에서 계란 3개를 꺼내 눈이 없는 계란에 살짝 끓인 곡물을 조금씩 벗겼다. 화전장, 캄캄한 장다미 속에서, 헛간의 황동 바닥이 어떤 도움이 되었는가 나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다. 미곡정책의 실수를 규탄하기 위해 큰 광궤도로 피한 사람들, 결7호 작전의 빗 작전에 총신으로 살았던 곳 귀없는 달걀에 푸른 받침대는 민무늬 그릇의 소리를 받지만 마나 나는 아무것도 듣지 않는다. 4‧3 청와대에 돼지 먹이와 살던 삶이 울고 퇴적한 곳에서 오래전에 냄새가 났고 지층 무늬로 흘러 나왔다. 말의 말을 모르는 물의 누수 공포의 모습으로 바라보는 계란은 닫힌 것이 역류 한 꽃병의 냄새를 지울 수 없었습니다. 여유가 없는 변방지, 외세에 가깝게 씹은 원형 껍질이 나무를 흔들며 나무 아래 부화한 사람들은 어디로 갔는지 광단 외국인은 늘어선 집권당에 대해 언제나 소란스럽지만, 나는 돈 밖으로 도망갈 수 없는 캄단에 대해 말하고 싶다. 나라를 통째로 움직이는 임금이 없어도 잔치 하우스를 펼친 신발을 피해 부엌의 첸방에 들어가도 된다면 삼춘들의 귀와 바람의 의치 사이에 도착할까. 넘어 이시가키를 인수하고 이미 깨어난 후, 섬 속에서 우울했다면 광단을 찾을 때 인맥의 돌을 쌓아 흑룡만리가 되지 않으면 외부 소리가 왜곡되어 정낭을 들이지 않고 살 수 있어
깃털의 정원에 꽃이 피었다 묶인 잔치 캠단의 다리, 담배 불이 피쉬식의 신발의 창에 밀어붙이면, 슈트를 입은 소나이들의 마을의 이야기, 정치의 이야기가 짜져 줄어든다 밖에서 온 당신은 섬의 캄단을 싸우고 조롱하지 마십시오. 구형 나무를 보내다 관음사에서 목의 나무를 생각 하얀 봉제인형, 황홀한 제스처 열정의 팔 아르간 신발 자작나무 음악회처럼 소박한 그늘에서 노래하는 죽음 살아 백년, 죽어 백년이다 어리석은 이별이 아프다. 오, 그게 뭐야, 나는 또한 꽃을 피울 수 없다. 나이 든 상처에는 후시딘도 잘 듣지 않는다. 새로운 상처, 1년 1년을 견뎌낸 흔적 손을 잡다 위의 태아와 같은 잎 꿈 같은 밤 예고 한 줄의 별처럼 발을 뻗어 떨어지는 나무 소리가 하늘을 건너면 너는 빨갛게 살찐다, 그 해의 가을 낙엽처럼 차곡차곡 쌓은 사랑했어 말과 캐릭터의 학살 모여 낙엽에 뿌리를 내 사랑의 날개 없이 입을 보고 나를 보고 있는 것처럼 합창한 나무까지 그렇게 숨을 죽이고 열렬한 그리움의 시를 타고 Nanchen, 둥글게하지 마십시오. ―자리 와트에서 오래전에 떠난 턱처럼 4·3 난리타루, 흙먼지에 쏟아진 마을포대에 들러 아무래도 마을 밖에 서 있었다 강, 문씨의 집 지팡이의 짚에서 긴 왕 할아반 계도까지 양배추밭에 밀밭으로 갈아입은 어딘가에서 힘든 바람이 분 거대 다시 폭발한 것 같습니다. 인기 척한 마을 산악을 넘어 더 숨쉬는 목소리 누가 듣는지 아이의 아이조차 날개를 치지 않는 내가 무엇을 도울 수 있습니까? 바로 내 끝까지 불을 밝힌 마지막 자리 와트의 후예 어머니에 따라 호정호정을 떠나는 법 레드 레드 레드 일몰 황토도 발송된 새끼 두 손을 둥글게 둥글게하지 않고 아버지의 머리에 월계관을 씌웠다. 대나무 꽃 호화지 연못에서 연꽃을 본다
죽기 전에 한 번 꽃을 피우다 그 허들등에 수장 수장은 일부 피어 떨어지고 아, 그래 4, 3시도 그랬다고 했다. 변고의 계절 혈육을 깨고 싶었던 늑대는 이번 봄날처럼 질리기 위해 오랫동안 누워 있었습니까? 10년마다 남자의 등을 바꿨다. 붉게 피지 않으면 반드시 꽃이 아닙니다. 흰 꽃도 그리 나쁘지 않습니다. 연꽃보다 그 대웅전 후 대나무 꽃에 여러 번 눈이 하루를 고기 마늘처럼 마른 허리 깨진 왁스 왁스 중년 매운 서클 원 연꽃이 가장 아름다운 대나무 꽃은 숭배입니다. 한눈에 팔던 허리춤에 끌려온 어머니의 부름 길을 막은 대웅전의 죽소리 눈이 깜박임 동정복 곁을 때리는 것처럼 매달아 야마지 강을 걸을 때마다 몸이 먼저 간질 뭔가 내 몸 속삭임으로 부풀어 오른 아들을 생각하는 바닷가의 거친 꿈속에 노닐한 10개월, 무슨 일인가 출가한 해녀, 어머니를 부산 영도에서 공열 토기에 접한 것 쿠로시오 해류를 따라 오키나와의 작은 술집에서 흑돼지 구운 냄새로 흐린 것 백중의 달고, 시차를 견디고 상처가 자란 눈물을 생선 가게에 낸 날 만덕의 손님에게 내려서 그늘에 살았던 장수 지쳐서 바라보는 부두가 외롭다 어느 시대를 함께하지 않았기 때문에 가슴만을 맡는 그리움을 둥글게 접는다 동정의 손등에 싸여 본다 용왕신이 우리에게 시차를 바꾸고 살게 했기 때문에 구멍이 난 현무암을 잡으면 알 수 있듯이 매년 웃음만 유지하고 동자복 옆을 추진하도록 진행 날개를 잘라낸 겨드랑이에 인두 마크 여러 번 내 안을 긁고 있던 장수, 그 사내 모슬포, 유채 꽃의 흐름 전국이 황달에 매달려 밤낮없이 사이렌으로 쫓겨났을 때 유곽으로 복고를 풀었다. 마른 착유는 물린 아이들의 배를 채울 수 없었습니다. 냄비 단지마다 거미줄이 현기증 놀이터에서 개평도 할 수 없는 바람처럼 유과크나간시트, 과부 딸 가래처럼 사원은 유리창 사이에서 기다리는 아버지 부끄러워, 구부러진 손가락 끝에는 한숨 전에 니코틴이 오염 된 링거로 영양제에 맞는 모래 케이프 바람조차 붉은 색으로 칠해져 흐릿하게 떠올랐을 때
산에 오른 그는 소식을 깨고 오랫동안 축제는 무엇이 도움이 되었습니까? 더러워지면 침을 뱉은 다이쇼현의 성 밖에 지금은 말하는 꽃이 피고 있습니다. 밀란 씨 동거하고 모은 적금통장을 깨기 농번기 피해식 올리는 밀란씨 레드 카펫을 밟고 웨딩 드레스 긴장된 얼굴 긴 주례사들 사이에 스프링클러 안의 감자밭이 점점 알려져 있다 여동생 두 명 형제 한 명 수업 걱정 이번엔 끝났어 마음껏 멋지고 동네 결혼식장 등장한 삼춘들 붉은 입술의 루즈가 번들로 아이들은 푹 떼고 아가씨처럼 꽃을 장식한 밀란의 동창 구리색 얼굴 머리카락을 벗긴 30 중반 신랑 친구 오늘만은 눈빛 교환이 이미지가 아니다. 김영서가 살던 안씨가 대딸 밀란씨 오래된 할아버지의 손에 연결 고씨의 집에 아내한 날 비양도 동티가 나오고 3세부터 5세까지 두 눈이 멀어진 그 사람 어머니가 땀을 흘리면 변소 옆의 나무를 베어 버린다. 아버지, 새벽마다 용천수를 띄워 두 번째를 열어준 그 사람이 한림에서 농약방에서 늦은 나이에 시를 쓰는 기쁨에 빠진 그 사람 팔랑못보다 팔랑팔랑은 황혼의 꽃 나비처럼 보입니다. 멜라딘 코가 보아 뱀처럼 즐겁게 보기 밤 바다 섬, 별의 똥이 날아 순력도를 그린다. 알토르 진지동굴 이방인을 쫓는 핑갈 때문에 한여름 밤의 꿈처럼 서곡을 바친 곳 그곳은 따뜻한 내 회에서 멀리 앉아서 낮에도 달이 빈 동굴이 있었다 동굴을 파는 노선에서 말을 잃은 알토르족은 바람이 되었다 어린 씨앗 감자 뿌리의 5개 오르옴과 알오름 실은 피를 따라 신가제의 바람이 들렸다 태평양으로 출항한 도고다이의 바람 송악산 갱도의 격자에 앉다 옥쇄를 곡물로 정돈한 침묵 총알로 쓰러진 알토르엔 비행기가 떠오르지 않는다. 지금 그날을 닫은 동굴의 의치조차도 달인이 아닙니다. 감자 꽃을 따라 내가 혈관마다 열렸다. 실어증의 바람은 동굴 입구 앞에서만 파 고향으로 가는 길 알토르, 한번도 만나지 않은 사람들이 동굴에 살고 있습니다. 바람, 벽화의 결에 따라 부는 장소
별도 가방 엄마딸이 아니고 난 품위가 없는 음가음매처럼 별의 뒤에 숨겨져 있었다 낮이 탈색한 별이 잠시 투명한 옷을 입고 광합성하는 잎맥에 떨어지는 피를 식힐 때 나 외계인의 지류가 흐르는 망루에 버려 버린 이래였을까 별은 나에게 오지 말라고 혐오의 파편을 뿌렸다. 키스하기 좋은 밤, 평화 롭지 않은 내 눈 빛의 자란으로 오해 한 연인은 혀를 내고 사라졌다. 전혀 다른 사람이 내 마음 속에서 조감도를 펼쳐 과도한 시간을 돌려 내 사랑을 신기루처럼 데려갔다. 혼자 남겨진 소음처럼 다시 태어나는 발설도 배설도 모호하게 숨은 말 사태가 눈에만 쏟아지는 이유였습니까? 아빠가 죽고 매일 밤 죽은 운석이 엄마의 사기 사리로 탄생했습니다. 단음절의 동음이의어를 키스 한마디로 익힌 내 눈동자에, 엄마와 비슷한 엄마와 다른 점성을 숨긴 나의 검은 눈동자를 별이 빛나는 밤이라고 부르면 밤의 일부를 가져온 적소, 비밀의 잔해가 남은 이곳에서 투명한 별에서 온 별 밤, 당신이라면 봄 배지 제자리로 돌아가서 앉으십시오. 정령의 말 깨어나는 안개 속에서 까마귀가 일어난 빈 둥지에서 생생한 향기로 퍼지면 도시를 지나가는 머리카락이 맑음 용강동에 매화가 피었다 일품 삼나무 숲에서 복수초가 감자처럼 보이면 묘지의 피클, 수목원의 진흙탕에 갇힌 연못과 수선화의 길 여호와의 검은 진주가 흔들리는 매번 순리를 쫓아도 고통을 깨닫는 어리석은 사랑, 봄의 매에 맞는 또 어른이 될 때 나타나지 않는 마음의 방패를 없애야 할 때 부상을 좋아하는 나쁜 사랑 봄비에 다시 무릎을 꿇을 때 야마가와단의 여름을 벌채한다 푸른 송곳니에 누워. 서둘러 젊음을 휘두르고 남는 것은 비행을 두려워하는 날개만 죽음까지 잡는 부드러운 위도도 날카로운 무기로 남아 불린 쿠마솔은 독법을 숨겼 태양은 등이 깨끗합니다. 옷까지 잡아 가을 고기를 태우다 영원히 청춘 양 근처의 빛의 화살 처녀림을 저지르다 만년과 출산의 집을 양도해준 혈족
처서의 잔디에서 용서라는 말로 손을 뻗어 이승을 떠나는 뒷모습 조용한 마을이 800 번 끄덕인 설향에게 놀랍습니다. 나 너 안에 가는 함정인지 모르고, 그래서 너 안에 들어가는 내 입구에서 피리 소리가 멈췄다. 미도바타, 집으로가는 길은 수선화가 삼박자로 피어 돌구멍도 울었지만 사랑에 미쳐버린 언니가 무서워서 꿩의 소리, 바람의 소리보다 얽힌 삼나무의 이시가키가 길 뿐이었다 아이 농업의 풍년 뿐인가, 본전을 먹고 창고의 재고로 쌓인 딸의 머리가 깨끗해졌다고 반백의 입술이 어머니를 따라 무릎 연골을 부수고 긴 한숨으로 남은 길, 적적과 심한 주름진 길 설문조사 할망, 오랫동안 누워 한라산 한라산 함부로 얼룩을 섞지 마십시오. 정당한 기생의 춤을 따라 오르거나 오르다 년 2 개월 2 시대 희미한 분쇄수를 마신 적이 있다면 자작 나무 껍질 위에 일본 종이로 그려져 있으면 설문지 할망, 눈을 흔들고 자리를 움직이는가? 오백가족의 먹이 그대로 한라씨가 되어 버린, 할망 지금 500 손을 지켜야합니다. 눈을 열어도 모르는 척 눈을 감은 척해도 거미의 영혼 앞에 조아린 묘조 그대로 계승해 준다 검은 토양이 단단히 진흙 물이 가라앉는, 할망 설문지 할망의 딸 그래도 가족은 나이, 지금은 님판돌이 아니다. 오백 장군 오라반들 눈은 아기, 비발리 섬입니다. 할망 딸로 살바단의 7분까지 근내 영 닐 피로 육지로 도망갈 수 없고, 솜솜폰은 몰라요 당신이 없다면 누가 오라반을 염두에두고 있습니까? 물병들은 어때? 쿄카이도족은 해입니다. 내 눈물, 나는 시코만의 가슴을 모른다. 자왈와트 1구당 영심난 한쪽으로 가세요. 흰머리에 목을 바르고 한라에 피를 묻은 장두 바단에 들어왔다. 천천히 눈을 감고 소리를 내십시오. 부끄러워하지 않는 집안에, 소드리안나게 다리는 년, 당신은 장두의 섬 살당 보민 라이브 테쥬 제주의 땅은 당신의 집이 아닙니다. 조금 조금 자수 한 건물을보십시오.
제주 바단이 벨론 싼 불등을 잠그십시오. · 막내, / 벌써 너는 캄파니가 아니다 / 오백 장군 올라바니들 스바르드 누라 고생한다 / 애처로운 아기, 처녀의 섬에서 큰 / 도와 줍니다 / 조카들을 애지중지하고 있습니다 / 그래도 막내 당신도 있습니다 / 나의 눈물, 새까맣게 안타까워 속에서 쓸데없는 소문이 되지 않도록 / 막내는 당신이 장두의 섬이어야 한다 / 살아보면 살아있다 / 제주 땅은 당신의 집이 아닐까 / 말라, 막내 아기 동백 본계동산 430번지 까마귀의 울음 터널을 지나 봄이 부러진다. 나는 힘들다. 밭 사이를 비추다 구부러진 길을 돌고 온다고 생각합니다. 아버지의 입은 마침내 열리지 않았다. 4월 평화공원에 가기 전 3월 달 수면을 설치하고 입안이 부러져도 끝에 입을 열 수 없었다. 위령탑에 새겨진 할머니의 이름 하얀 손수건을 꺼내 닦아 몇 년 전에 고조된 복지자의 첫 유리. 시멘트 바닥에 앉고 흐릿하고 하늘만 보는 아버지 병원에 갇혀 창 밖을 내려다본 작년 음료를 가득 채우지 못하고 병실 복도가 앞뒤로 서 있습니다. 봄의 아질랑처럼 할머니를 찾아서 훨씬 날아갔다. 영연, 동백나무로 피었다 이번 봄에 만나러 가기 지금 아버지를 만나러 가 여행*, 물에서 밤반 물에 갇힌 섬 내 인생을 점령한 자궁이 그리워 왜 포연대에 머물러 몽골의 노예의 질에 떨고 사람에게 환생하지 않는 소와 말 38세의 나이에 연대를 만들고 9명의 진을 가죽으로 해도 연좌의 군역을 내리지 못한 타무라, 외로운 샘
조천읍 신흥리 784번지 타고 포작하고 있던 선물은 영연입니다. 봉수대 불 피울 남자 하나도 귀해 고팡 속에 숨겨 두던 시절 나다레 향이 가득한 나에게 심은 버릇 여기까지 온 긴 밤, 활기찬 한 줄의 토치에 빠는 치아 해가 밝아지도록 바다가 괴롭고 뱉어낸 보데레기, 김, 떡, 미역 왜 왕 진상만 하는가 아기집처럼 살아남은 끈끈한 물로 밤반을 식히고 타무라는 살아 있습니다. * 여정 : 제주도의 여자군 배우. 2부 이호반바마 이호의 밤 바다의 등대에 묻힌 비밀 이야기가 있습니다. 너와 불을 붙인 등대 서쪽 하늘에 둘러싸인 달콤한 밤 바다 지금은 이호의 밤 도시를 걷고 있습니다. 한낮에도 빨간등대를 붙였다 하룻밤 동안 하얀 울음 등대를 붙였다. 파도에 가라앉은 노란색 기둥에 깜박이는 이야기가 자동 재생됩니다. 행복한 이야기가 흐르는 밤 바다 지금 너는 소리가 없다. 혼자 밤 바다를 걷고 있습니다. 너에게 들려주는 비밀이 많아졌는데 넌 소리가 없어 말할 수 없는 이호반밤, 비밀바다 너와 만든 많은 이야기가 널 기다리고 다시 함께 등대의 불을 켜고 싶다. 지금도 이호의 밤바다* * 버스커버 바스커의 여수의 밤바다를 사랑하는 나는 이호의 밤바다 왕과 나 벚꽃 같은 커피를 마시는 오후 3시 삼성현의 돌담을 통해 숨을 끊어 본 꽃잎으로 문자를 쓴 사내 자전거를 타고 돌하르반의 빙빙 돌고, 앳, 돌아온 정신으로 고래 외쳤던 사내, 왜 타무라에서는 왕이 나오지 않는 것인가. 언젠가 또 만났는지, 걸헤드의 마을의 벽을 따라 예쁘게 피어난 날, 귓가에 가득한 민생고를 들었다, 배우기가 짧고, 소장 소구했지만, 제대로 쓸 수 없었던 사내 산찬계의 무늬에 목이 부러지면, 반대로 평가된 그 사내, 지금 할 수 없는 고통 부토의 나라는 언제 올 것인가? 언젠가 낮의 오라오 거리의 태양을 안은 신호등에 갇혀 또 보았다 운전석에서 홍시봉투가 들어간 빨간 눈을 가진 사내 신축 주유소에 앉아준 상록장 의사 앞뜰 6호 도르멘에 묻힌 그 사내 일어나 말한다
지금 어디를 들여다봐도 대륙을 맛본 말굽의 눈을 뜨고 나라를 일으키는 자는 없는 그 사내들이 돌하르반이 되어 사진 배경으로 전락한 지금, 탐라지 무덤에 앉아 잡초의 역사책을 뒤로 하는 나는 독신으로 늙어 가서 왕을 찾아 떠난 자 종아리* 우주의 나무는 60년이 우주로 뻗지 않는 나무는 내 안에 가지를 뻗어 몸속에 우주를 지지하는 부화한 별이 뛰어들어 봉제인형이 됩니다. 별의 탄생과 운행 노선을 아는 나무는 사계절은 겨울 춥지는 않지만, 숭고한 일폭의 기세도, 뜨거운 별을 안고 있는 나무는 얼마나 큰가 얼마나 똑바로 되는지 골산의 뼈가 화석을 토사와 버리고 나무를 안아도 바보가 아닌 이유 그가 마작과 호박을 그릴 때도 위대한 나무였습니다. 몸 붓을 들고 숨을 고를 때도 동백꽃은 날아 다니며 하늘에 새싹이 나왔다. 그의 별을 키웠다. 그는 텍스처가 아니라 빛의 파장으로 키타가와와 하얀 달을 토할 때도 텐분지였는데 우주의 나무를 만난 내 눈은 오랫동안 빛났다. * 화난 강요선 정지 초완삼덕* 조완삼덕 앞을 재파리 하민 불 종이 붓의 부지깽이도 변소 옆에 없습니다. 소토독 위에 매달려 있는 구슬린독의 숭고함, 칼을 듣지 마십시오. 마늘 딱정벌레, 보리 고슬락은 밖에서 타오릅니다. 정지는 집의 어머니입니다. 성인 물고기 아기 포기하듯 하라이 친절한 고양이 바구니에 먼저 올라가지만 집에 가도 왕을 원해 빌라 상점가에 가도 먼저 조안 앞에서 손을 씻으십시오. 어디서 뎅해도 멈추도록 하세요. 조왕 할망의 손에 큰 딸이 된다 조왕 냄비 단지 앞을 엉망으로 해서는 안 되는 댄더 해야 한다
* 부엌의 중추적인 솥 3개가 실린 게, 조안의 제단 모이면서 피는 소사복 마을 한자에서 불타는 혀가 마음을 흔들었다 죽은 삶이 빨리 상승했습니다. 사람, 유령, 눈물이 있어야 입과 귀를 끄는 산 칭찬 속의 행복만 사랑이라고 할 수 있다 문을 두드리는 지친 다리로 마을을 찾아야 할 곳 태양이 밤과 낮 사이에 걸려야 빛나는 곳 아들 없이 내려가는 딸 세 명을 낳아 보지 않으면 핑크가 피를 끓여서 사람의 빚을지지 않으면 방문하는 곳 사람에게 스며든 첫 마음으로 가슴 속의 갈비뼈 하나 살아있는 곳에서 오히려 사랑을 메우자 오히려 살아남도록 피는 꽃이 되자. 나카야마마 구로도 여자를 사랑한 바퀴는 낭비되었다 삼나무 한쪽 다리를 들어 올리다 파란 잎을 몇 장 남겨 집을 짊어진 길 나카야마마 구로도 현무암 방사탑을 쌓은 여자 입 통증을 막은 뇌선의 하얀 가루가 날아온다. 얼음판을 빠져나가려던 상처가 자란 도중에 나도 상처를 줄 뿐이라고 휠은 소금 하나 줌 들어갔습니다 유자는 익습니다. 육녀와 비밀리에 떠난 길 장성에 앉아서 나를 기다리고 있던 해녀가 쌓인 석탑길 산 폭도 내리고 아버지의 잃어버린 길 장남을 보고 싸게 숨긴 어머니의 고팡길 난조를 지나 서귀포로 돌아가는 길 여자에 빠진 귀를 당긴 핀의 헐퀸 주소의 봄 4월이 지나면 봄이 올 제주에 봄이 오려면 주택의 빨간 철문 평평한 목소리를 내뱉어야 지나간 검은 밤까지 밀어붙인 아우손을 펄펄 끓여야 한다 껌과 같은 환청은 치아처럼 단단한 철근을 뚫습니다. 히가시부두를 막고 비둘기의 발목에서도 잡아야 한다 봄눈이 햇살을 피하고 눈앞을 막고 주택을 기울여도 지금은 봄의 옷을 꺼내지 말아야 봄이라는 꽃이 피어납니다. 3월을 지나고 년 분홍색 또는 노란색, 십일이 붉어지기 전에 날아가는 꽃의 향기에 잠시 흔들려도 익명 아카조의 어머니가 웃어야 할 봄이다 배 옆에서 지친 손말이 제주항을 향해 외로운 바다, 피곤한 혈액 방울이 가라앉은 어둠을 밝혀야 한다.
내 주위에는 모든 뱀의 지인들이 시끄럽다. 아구창, 꽃뱀, 살모사, 독사들도 모두 선지자입니까? 여기, 토야마에서는 아직 스커트 폭에 칠성님을 감싸고 다니는 괴담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세계는 놀랄 수 없습니다. 내 배꼽에 매달린 갱을 두드린 개를 위해, 이모의 귀는 천 매진하는 무속의 9 월 눈앞에 두고 근면한 부조의 끝이 붉어진다 사월의 목소리를 듣는 것도 나름대로 임명장을 받은 소임이니까 사후의 사람들과도 커뮤니케이션하려면 심이 굳어져야 하는 방법, 세 번 팔도록 해서 얻은 자리이기 때문에 이모의 귀도 유순이 되었다 평생 접은 꿈은 장식해도 나쁘지 않기 때문에 죽은 사람은 열정을 잡지 않습니다. 죽은 낙도 사랑을 찾아 밥을 먹으러 오겠다고 믿는 이모 그들의 이야기도 듣지 않으면 사람의 숨을 기대하지 않습니다. 나의 세상에 살아 살아 있습니다. 바삭 바삭한 발톱에 계절이 쇠퇴하는 틈새 두 발을 뻗은 숨겨진 꽃 밖으로 나가서 내 이름의 값을 한 번 해 나간다. 이모와 나도 주역을 듣는 귀를 잠시 닫고 인생의 구경으로 춤추고 노래 잠깐 기다려, 잠깐 기다려도 숨기는 삶의 사정을 들을 수 있다면 방선문 시공을 잃은 울림 물 바람을 끄는 새의 소리가 풍화 된 현세를 암송하고 있습니다. 종이보다 돌에 새겨진 시문 시문 때문에
비문 비문이 아닌 시인으로 남기고 싶은 필기의 더러움을 본다 신선한 문장을 받아들인 옛 선비들의 풍월을 읊고 있다 한지대신 12폭의 암병풍 가는 것만으로 먹는 고인의 웅덩이 지금 내가 받아들입니다. 뿌리 위의 푸른 가지도 그대로 그립니다. 가지 사이에 부살살처럼 펼쳐진 햇빛 천수를 맛볼 곳 선계 앞의 산문 산문에서 시문을 받 앞서 온 대구 어구는 어떤 훈련인가? 밥의 머리의 엄마, 유감스럽게 생각했습니다. 쓰다듬은 사의 손바닥, 부드럽게 엿보는 문자로 썼다. 모두가 자연스럽지 않다. 그대로 내 몸에 있는 필기 날개가 되어 쌍이 된다 여러 나라에서 멀리 보이는 별로 피어납니다. 영구의 후추의 눈동자 붉게 되네요 바깥 거리의 밥 어머니가 되어야 어른이 된다는 말은 믿지 않는다 제주의 할망은 안거리를 아이에게 건네주고 밖에서 혼자 밥을 먹는다 바람의 불어는 고망밭에 마늘 심어, 밀감 사냥 노역까지는 하지 않는다 물질의 때가 되면, 할만바단에 나와서, , 미역까지 조여, 한질에 펼쳐 말린다 성주는 갤런으로 올라갑니다. 제주에서 여자로 태어난 것은 축산이 더 나빴다. 제주에 와서 살아야 한다 미타 미타에 남자가 많다는 것 남자보다 더 많은 어머니 어머니보다 할망이 바다와 밭에 먼저 앉아 돌이 된다는 것 신선한 회감을 낚아 미쳐 마시는 아들 두경에 넉톤 배기로 밤새 남편 육상 여성들, 돌아오지 않는 저녁 어제는 끓어서 내가 자고 있던 쌀과 나라를 다시 따뜻하게 혼자 먹을 수있는 할망이 있습니다. 지나가고 밥도 함께 먹지 않는 할망은 섬의 중심을, 한라산 용암도 씹을 수 있다 제주에서는 할망이 되지 않으면 어른이 된다 왜 널 믿지 않아 "아들, 아들만 낳는다" 구멍의 수천 바늘에 머리가 떨어진다. 발아한 3대 독자, 쾌활한 빨간 아들 아들의 귀가 든든하고 바늘 땀 한 땀으로 돌밭을 구웠다.
"아버지를 찾아라, 아들을 돌려 라" 턱의 부끄러움에 지쳐 있던 젊고 슬픈 시대 전복 저택을 지은 남편 감독 캐는 징용 바다에서 패배 총 허리 스트랩을 풀었기 때문에, 듣지 말고 두근두근 서쪽 뒷길 선왕귀의 소리에 뇌선을 털어놓고 물질하고 있던 여자 고무신을 하고 하나님은 무자년, 총성이 집을 향해 달리고 있을 때 아들은 깨어날 시간이 없었는지 눈물 마크만 깊게 새겨진 얼굴로 뚫고 나를, 내 눈을 뜨고 "범이다, 범이 아반" 죽은 가족을 의지하고 사는 생명이기 때문에 돌밭에 앉아도 민들레를 떠도 사월의 총성을 닮은 귓불 탕, 탕, 탕 검은 피가 흐르도록 핀, 땅에서 온 너 시아박과 비슷한 총을 쏘는 오만과 비슷하게 봄바람 제대 불도 할망당에 조여 불도 삼성 삼신 할미라의 한 손에는 아버지가 사는 하늘이 있습니다. 다른 한 손에는 노예성의 자연이 있습니다. 죽은 나보다 먼저 나의 근원을 찾아 하늘에 올라가고 싶다 와상리당 오름은 붉은 참새를 타고 흘러 돌속에서 태어난 끊어졌지만 끊어지지 않는 하늘, 아버지의 성전을 보 하늘이 너무 낮고 조금 올라가도 아버지의 손을 잡은 오르기, 높고 점점 높아지고 숨이 인간의 욕망을 줄이기 전에 하늘에 올라가는 오래된 지도를 찾지 못하면 불도 삼승, 바위에 기대어 삶은 달걀을 먹고 듣는 신탁 토르의 제대를 감은 칠성 뱀이 지나간다. 내 뱃속에서 나와 같은 줄을 잡은 이 누구인가? 한경면 승우리 작은 해안 쇼쿠아마*라는 새로운 이름이 대중마다 붙은 두 줄의 나이 붉은 원을 붙이고 다니는 왜국의 땅에서 테와쿠에 붙어있는 등본이없는 아이, 내기 남편 여자 사냥에 끌린 사람이 한 사람 두 사람 이사하기 시작 나이는 바람만 들었다. 초센** 뒤에 불리는 내 이름표 좌씨 딸년 부른 고향의 이문간, 관절의 공포의 밥으로 불어도 내 뿌리는 한경면으로 뻗고 싶다 지문이 사라진 나이 통풍이 잘되는 손가락이 향하는 곳
*쇼쿠아마 : 조선인 해녀 *초센 : 면으로 만든 대중기 주역을 펼치다 샌들에서 샌들에 녹차밭이 처음 길순으로 퍼지는 것은 그리 길지 않다. 이모는 세 번 살았고 미륵을 모았습니다. 잠을 잘 수 없고 새로운 열풍이 들린 날 샌들 앞에서만 샌들 앞에서 무릎을 꿇었다. 성이 다른 3명의 아이를 데려가 외로울 정도야. 길순까지 퍼진 녹차의 향기 아버지를 밤새 불렀다. 정원에 오동나무를 심은 날에서 그리 멀지 않은 이야기 어머니는 세 번째 삶의 방식을 얻고 사라진 아버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물질을 배운 바다에서 둥글게 키운 진주를 부은 후 다른 아이를 키울 수 있었다 돌아온 아버지의 눈을 감아 주셨습니까? 아무도 가르치지 않아도 계승되는 가계도 피가 흐르고 달을 켜고 온 이곳 미륵의 손에 빗을 치다 눈물에 넘쳐 퍼지는 녹차꽃향기 바론나무에 잠그자 엄마가 되고 싶지 않을 때마다 산악에 앉아 바론 나무가 망상입니다. 아이만이 낳으면 어머니가 되는 것이 아닙니다. 30세나 40세까지 참으면 자연스럽게 어른이 되지 않는다고 울고 싶을 때 언제나 오크나뭇가지를 만져 나쁜 아이들, 내 잘못과 버릇과 게으름을 제외한 것들 그대로 가슴에 옹으로 찔리는 피의 내력 나는 여섯 개의 실크 꽃잎이 되어 처음으로 어머니가 될 것이다. 내용은 백일의 꽃의 귀에 머리를 조인다 뼈와 고기의 짖음도 없고 온건하게 말린다. 3년 내내 흰 꽃의 눈물처럼 떨린 바론나무 아빠가 되고 싶지 않을 때마다 회초리터, 흰 종아리 가지마다 얇은 문장 문신처럼 새겨져 있었다 나를 태우고 내가 움직이던 오토바이 앞좌석 꼭 잡은 촉촉한 손잡이처럼 그때도 그렇게 구부러져 있던 아버지 등 미녀사 벤검* 신생아 나비가 됩니다. 하얀 안개를 낳는 오작교로 당신에게 하고 싶지 않은 말 나비와 복사 꽃으로 웃음 안녕하세요 가루로 날아가 사라지는 네가 남긴 말 이별 이별 얻은 이 삶도 나로부터 사라진다.
사랑 사랑 * 제주신화에 나오는 이승과 저승의 경계, 문무병의 무속해설에서 얻어봅니다. 겨드랑이 가려움 야마보야마, 왕후 지지 하필 여장수는 내 아이입니다. 야마 보산, 저력적 피가 흐르는 산이 제대로 뻗어 평범한 것이 인생을 견디는 지혜라고 딸의 머리를 쓰다듬는 손은 항상 내려왔다. 피가 돌아가는 밤이라면 낭비의 세계, 남녀만 살아남는 섬, 여자라는 몸, 감정, 애정을 잘라내지 않으면 자는 섬 섬이 되어가는 딸, 말을 지우고 노래도 잃는다 눈이 멀어진다 이승과 승의 경계에서 날개를 끊은 딸, 세상은 아수라입니다. 뜨거운 못을 부어 준 것은 날개가 아니라 마음 바람을 저어 먹는 야마보산의 날개다, 왕자가 된 딸년*의 날개다 섬이 섬에 들리는 겨드랑이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그런 멀지 않은 옛날, 나의 옥 같은 딸이 날개를 자르고… … *Korea/Documentary/ mins 여성 영화제 "왕자가 된 소녀들"에서 인용 나쁜 피 이준섭 밀 나무의 카페 옆의 낭을 푹 뛰어넘어 전생에 들어가면 정지 냄비 단지를 지나 첸방 외방 가족의 쿨락이었던 눈빛만 빛나고 있던 아이들 쥐 수다 같은 벽의 때가 탄 그림이 아닙니다. 할머니밭은 기침 소리가 밖으로 나온 집 그때 나는 집을 나왔는지 숨만 그가 떠난 코멘트 모두가 병의 시대의 신열이라고 생각합니다. 할머니의 황소 고삐를 얻고 편안하게 돌아가십시오. 정낭을 넘어 하얀 해무 해안 타무라의 아이 타무라의 어머니 이른 아침부터 말줄기를 잡고 목초지로 향했다. 경지를 기름으로 만들려고 바뚝 포트에 배뇨를 받는 테우리에서 시작된 하루 어머니는 보리 밥에 서 있다. 아침을 씹은 뒤 혼백함 등에 지고 바다에 갔다
ᄌᆞᆷ 여자 잡녀라면 양반의 해골은 오르지만 전복의 진상은 오직 여성입니다. 눈보라가 무늬 바람과 합세하여 몰려 들더라도 하얀 옷 하얀 수건을 하나 뛰어 미즈미야에게 물었다. 미역 청각 나무 가사리 모든 진정한 패키지 어머니를 바다로 밀어내 아이는 턱의 파도 소리로 잠들었다. 어머니는 연대의 군역, 할당된 마을의 일 캠단하우스 오코데라 절로 불려서 집에 앉을 수 없었 다리가 묶인 날이라면 오메 기술을 담그고 망간 만드는 것, 아이를 안아주지 못했다 타무라의 어머니 우영 냄비에 사철의 신선한 푸송기 심기 빌레를 구워 마늘 양파 양배추를 심었다. 귤밭에 비치는 당유의 금귤 하, 부자와도 묻지 않는 제물, 지금은 아이들을 위해 대학 나무를 심었습니다. 타무라의 어머니를 낳은 할로산트 영등신의 나무돌 물건이 꽤 싸고 하늘색 하늘의 신목과 바람 앞에서 아이는 어머니가 되었다 3부 우는 여자 제노사이드 1. 게르니카, 1937년, 캔버스에 유채, 350×780cm, 스페인 마드리드, 레냐 소피아 국립 중앙 박물관. 울고 있는 그림에 귀가 없다 나이에 여자는 죽은 아이를 안고 있습니다. 불 속에서 양팔을 휘둘러 울고 있다. 스피커를 내장하지 않은 소의 어깨는 확실히 등이 가려움이 아니었다. 좋은 나이의 말이 이것을 밝히고, 등에 꽂아도 피리 소리처럼 유쾌한 소의 등에는 랜턴도 태양처럼 따뜻한 봄날이다. 힘차게 몸을 끌어가는 여성의 한쪽 눈은 소리를 쫓아가지만, 귀없는 청취자는 라디오를 끕니다. 꽃을 부탁하고, 깨진 검 꽃말을 남긴 다리뿌리 절벽 아래에서 채록한 소리를 모아 잡은 채 시들어 간다. 삼각뿔로 회전하는 이명에는 음표가 없다. 소각된 울음소리는 소리를 끄고 코러스에만 흐른다. 주파수를 따라잡지 않는 여성은 흑백 논리의 투우사처럼 불안합니다. 2. 착유, 2007년, 캔버스에 아크릴, 160×130㎝, 키타무라 나분몬 기념관. 자기장, 자기장, 원이 자랑, 달리는 심장을 만진다.
귀를 막을 수 없었던 초등학교에는 밤마다 아기를 자는 여자가 다리가 떠있는 채로 돌아갑니다. 옷의 고름 속을 파고 난 아기를 찾아 동백 꽃을 따라 Tuk, Tuk. 잠자는 아이들의 붉은 입술이 한꺼번에 더러워집니다. 척, 척, 밟는 사병들의 발소리를 피해 여성 유방에서 아기 신선한 민들레의 밑아래 잎으로 달리고 있었습니다. 1미터의 땅까지 발견한 총알 실전이 없는 사격 연습용으로 여운의 바닥까지 컷 했네요. 선정된 것은 연녹녹색의 심장, 여성으로부터 짜내는 시간까지 빼앗아 갔습니다. 4월의 꽃비에 굶어 울고 있는 민들레 홀씨, 가슴에 뿌리가 응애, 응애. 까마귀가 흰 꽃 등을 비추는 아기의 묘가. 3. 강정이 4·3인 2012년 내 눈동자에 포착된 풍경*, ∞×∞cm, 서귀포시 강정. 언니, 오히려 아내를 가라. 호적을 갈퀴로 긁어주세요. 용핑크 꽃잎이 흩어진 서귀포 일강정, 서건도를 흑백 창에 묻어서 뒤돌아보지 마십시오. 썩은 문 섬은 나 중 하나로 충분 앉아있는 곳에 머리를 세운 까마귀 옆 동쪽 베개의 발신자에서 행해진 광란의 4, 3, 그리고 다시 그 날이 시작됩니다. 어머니는 여전히 마농 꽃으로 피어 있습니까? 마늘밭에서도 물질을 준 어머니 허리댄스 구덩이에 앉았다 뇌선 중독 같은 충성의 총성 영정의 사진 속 아버지의 마임, 부끄러운 듯이 흙을 평생을 호흡하고 숨을 내쉬다 누나, 나만 말해줘. 가족이라도 형제는 충혈한 방파제로 저를 막고 있습니다. 고향의 온빵밭에서 두 번 죽는 아버지, 장남이 할 수 있는 일은 강정은 평화! 강정은 자유! 외치는 종을 먹는 것만 부탁드립니다. 따뜻한 고향을 기억하고 사는 강정의 씨가 끊임없이 잠시 떨어져 있습니다. 물 맑은 강정, 눈물 건조 강정이 웃으면, 바람에 날려 버리면 봄 처녀로 돌아와 다오 마늘밭에 몰래 서울 서울에서 자고 있는 댐 마논플라워, 소라의 고동과 같은 빈 집에 미세한 눈 깜박임으로 황갈색을 뿌린다. * 강정에서 바라본 풍경 : 이시가키 하나, 꽃 한 개도 만지지 마십시오. 카이하라 공생 좋은. 심방이 찢어지는 소주병. 부활절을 앞둔 문종현 신부의 추락사고. 육지 경찰. 바지. 빨간 머리 쇼핑몰. 병력 파견. 체포. 수중 폭행. 농가 피해 규탄. 사이렌. 촛불. 진압. 공권력. 목천 높여 외치는 소리. 해군기지 결사 반대. 삼발. 뺨대는 기동대. 대형 버스. 차폐. 중덕. 빨간 발 똥. 해군 노르브의 상징입니다. 평화. 배의 소리. 어릴 적 찰롱에서 건너온 파도. 구게기. 간세동이라도 길. 믿고 강정, 우리의 꿈은 다시 군화에 밟히지 않는다… … .
인어의 눈물 1 성게 제주에서는 성게를 악마라고 부른다. 「귀축」인가 「귀신의 고기」와 같이 으스스하게 서 있다는 말인가 해녀들이 물질하는 곳은 저승입니다. 세계의 귀를 막고 오직 자신만을 믿지 않으면 바다에 뛰어들 수 있다고 전신에 가시가 고조되어야 생명도 날마다 던져지면 태풍과 눈보라에서도 이기고 발라서 내 아이를 먹고 살린다. 해녀의 망목 속의 유령의 고기도 제대로 바친다 바다는 저승 아이를 위해 전신 가시로 울타리를 든 악마 진주 슬픔도 울지 않는 해녀에게 저승은 세계입니다. 인어의 눈물 2 비창 칼은 베는 것이 아니라 살아가는 것입니다. 딸, 받다 "살아있는 검"이라고합시다. 낚시는 전복을 잡는 바람의 검신이니까 선사 시대부터 등에 비스듬히 걷어차고 있는 창을 검이라고 말할 수 없지만, 칠가이가 아닌 무엇으로 돌아가 둔한 어머니가 되어 세상에 아이를 보내도 벽에 걸린 북망에 박혀 있는지, 검을 쓰지 말아야 바위에서 전복을 떼도록 보내는 것이다. 딸이야, 괜찮아. 아이와 봄의 수면은 오랫동안 잠들었습니다* 시간을 거슬러 올라갈 때마다 꽃무늬 헤어코트를 만졌다 손바닥으로 머리카락을 쓰고 시어게로 동백 기름을 바른 허밍이 아직 남아 있는지 궁금했다. 열 다섯째로 그녀를 떠나온 나는 물속에 잠긴 그녀의 노래를 들었다 아주 작은 파문으로 무릎을 건드리는 목소리는 끊기듯이 끊어지도록 보폭의 부풀음은 불효를 저지할 수 없었다. 열매를 맺기 위해 꽃에서 피는 대는 상쾌한 봄 꽃 속에서 나를 모두 나눈 그녀를 위해 선택한 두 개의 소나무가 함께 살고 싶은 꽃, 다시 한 번 듣고 싶은 웃음소리 꽃을 샀다. 그녀는 큰 소리로 울었나요?
나는 그녀의 모습 속에서 상냥한을 가장 사랑했다. 칭찬만 하는 것을 알고 있는 그녀의 애법을 사랑한다 반편이 신랑이라면 어떻습니까? 하룻밤 동안 정돈된 측파를 하고 오일장에 나간 그녀가 새벽 새벽의 꿈속에 꽃을 심은 그녀의 코피로 얻은 각성 팬츠의 생생한 꽃이 피고, 청대밭, 흑밭, 오비하타에 흩어진 그녀의 고기는 죽어갔다. 손가락을 씹어주지 않았던 머리에, 본메 본고장의 꽃곰이 구덕을 흔든 허밍으로 울었다. * 원간이 이렇게 살아남았다. 배꼽 아래의 삼목 덕분에 프라다를 입은 나와 당신은 친척입니다. 언니는 은기와 놋쇠로 밥을 먹고 샤넬과 루이비통을 나에게 양보한다. 꿈 같은 소의 눈으로 덤불에 비빔밥을 끓인 뻗은 튜리닝 팔팔로 입의 바닥을 닦아 받습니다만, 내 눈에는 단지 둥글게 떠 있는 구름입니다. 겨우 하루의 노동으로 사는 내 남편은 설날 전 노인도 무리를 짓는다. 나는 아직 뷔페를 먹지 않은 노모와 새로운 메뉴는 꿈조차 장식하고 싶지 않은 시아쥬바 님의 두 사람이 사넬과 루이비통을 가지고 있는 나를 터무니 없게 바라보고 있습니다. 어머니가 먹기 전에는, 보약조차 먹을 수 없는 상냥한 참치, 제가 선택한 발막을 누워 있는 남자입니다. 레미콘에 얹은 공구를 함께 슬래브에 깔아도 마늘 짊어지는 척추 부러져 뼈에 납땜 된 어머니가 괜찮다고 말하면 매일 건설 현장에 새벽 커피를 가져갑니다 언제나 당신은 살아가는 이런 것인지, 이제 친정은 불문하고 피해 그래도 무엇이 좋은지, 펍도 여성도 모르는 온달과 같은 참치, 당신은 손질이 잘 된 손으로 빈 노인 가방을 내밀고, 아버지가 더 불쌍한 것이라면 베개 젖으면서 돌아오는군요
잡은 여자 악마, 그렇습니다, 사랑보다 일과 신념을, 감성보다 현실을 더 사랑합니다. 현장 파악도 간결한 가르침으로 파일 전송을 받았네요. Ahonsa, 거품을 물지 마십시오. 몰래 눈물을 흘리거나 내 밥은 흘리지 않는다. 약속 같은 모계의 혈통, 배꼽 아래에 보이는가? 자청하고 태어난 딸에게 전액에는 태양이 있고, 후액에는 달이 있고, 양 어깨에는 금의 별이 묻혀 있는 것 같습니다. 할망당에 큰 구덕을 가지고 아이가 없어 신경이 쓰인다. 관대하게 밥을 씹은 곰처럼, 나는 아이에게 집이라고, 집을 떠나면 고생이라고 날마다 자는 얼굴을 쓰다듬었다. 어떻게 그 산이 뻗어 주천강 연못에 갔는지 바람이 불면 꽃잎이 날아가고 떠나는 사랑아, 문드룡 어떻게든 베인딸의 순정은 기승전결도 없이 항상 위기 절정만의 대본이다. 부드러운 말을 타고/은과 같은 무릎 베개에 누워 5개의 구멍을 막을 경우 / 2개의 구멍을 엽니다. 진달래 꽃 청바지/파란 미래 포도 나무 얼음이 녹도록 / 목을 조입니다 이 산의 줄기를 늘리고 니시카와의 꽃밭에 사노라면 니시카와 꽃밭에 가서 새롭게 태어나는 거야
두껍게 위를 향해 아래로 내려간 눈썹으로 마사가 분명한 성격이 보이고 당신 뒤에 내가 숨었다. 앞 부분에 정육점이 있는 턱으로 다소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만, 깊고 검게 빛나는 눈빛이 내 마음을 읽고 있는 것 같아 조심했습니다. 솔직하다는 뜻이니까요. 너는 나를 소개하면서 3번 바뀐 물과 땅의 침묵을 깨고 엄마의 숨을 내쉬었다. 당신은 처음으로 멋진 남자가되었습니다. 달러입니다. 다시 주 다시 빌레못 집의 새 새의 날개로부터 다시 봄, 카오스의 꼬리에 물든 영등 굿의 소리가 올빈다. 등등을 붙인 피투성이의 문설주, 송이 책 사이에 허공을 갇힌 내기의 울음소리가 늘어서 있다. 자물쇠없이 단단히 닫힌 대문에 노란색 익은 유채꽃 양이 정원으로 퍼져 지기지위가 허무한 마을 입구에서 온 새의 곡은 살살과 부정을 저지른 유격과 토벌을 쫓는다. 이시가키의 틈새로 불어오는 과년의 숨결의 바람, 호기진 보너스를 내륜의 분화구 안에 묻은 불꽃은 동굴 밖의 현생을 두드린다. 해원의 바다를 건너는 새의 공명통 중에는 주철솥을 숨겨 두었는지, 위 종교는 마지막에도 단시간에 빠져 있다. 유격대가 메신저 소리를 끄고 후생을 시들게 한다. 인두의 싹은 돌 틈새의 무갑 중에서도 무라무라없이 늘어나는 초토화 봄, 역설을 통곡에 반주하는 서까래가 구부러진 동굴 속으로 연결되어 있다. 태양의 광기에 솟아오르는 분노를 잡았다. 용암평원지역, 지하모국으로 일천9백48년부터 입도한 순례자가 있다.
어느 계절, 어느 시기를 클리어했는지 모르겠지만 등에 나간 가족은 영등의 송별제에서 계속 사춘기에 시달리고 있다. 서북 km에 놓인 명월포에는 돌새의 증언을 대체하는 외가 외가의 무당 생명을 연명한 버섯으로 피고, 다시 봄, 나선형의 벚꽃 아래에서 음복을 하고 있다. 풍력 터빈 wind turbine 1. 일하고 눈을 뜨고 일어날 준비와 눈을 감습니다. 친구와 놀고 싶어서 영화도 보고 싶은 나이입니다. 소처럼 게으른 잠을 음악이 깨우는 날 소설이 어울리는 일요일을 기다리고 싶습니다. 한 번만 한 번만 어머니는 큰 바람으로 나를 부르면 마늘밭에서 말라가는 손목, 건암의 미역처럼 불타는 피부, 아스팔트의 가장자리에서 목마르는 보리 알갱이처럼 친구는 거칠어 갔습니다. 아버지의 1000cc 붉은 토마를 내 마지막까지 꺼내 채찍으로 달리고 있었던 곳, 신창 용수 풍차 해안 도로 바다에 떠있는 중국의 어선에서 별빛을 멈춘 불씨를 얻어야 겨우 눈빛을 살릴 수 있었습니다. 2. 비가 오면 음악을 듣습니다. 시간을 여러 번 훔쳐가는 보험 설계사, 가족의 대소사, 엄마, 언니, 아줌마, 이봐, 다음은, 다음에 모은 일과표를 한 번 잊어버리는 일요일을 갖고 싶습니다. 하루 종일 나를 찾지 마라. 나도 살고 싶다. 비바람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려서 싼 외국의 처녀를 데려와야 한다고 나를 때리고 웃는 남편의 모임을 몰래 빠져나갔습니다. 프로모션 물건을 얹은 빨간 토마를 끌어 당기고 새벽의 건달 바람 속에서 귀를 흔든 후 소주도 물과 같은 흔적을 초과할 수 있습니다. 아직 가지 마라, 나는 아직 그리워. 3. 공부가 최고라는 학교에서 나온 나는 할머니의 집에 왔습니다. 리가가 흔들리고 바람처럼 뒤로 달립니다. 눈에 넣어도 아픈 내 강아지 할머니는 항상 웃고 나를 안아줍니다.
푼툼의 제주공항* 긴 경호**, 경호에 나의 몸의 후생이 그리운 날에는 공항에 가는 버릇이 있다 다시 한번 보지 않는 사이처럼 사랑한 갑옷 속에 너의 온기가 아직 남아 있는지, 투구 속의 머리카락은 하얗게 세어버린 너를 기다리고 있는지 궁금했다 초경이 비치고 있던 15로부터 나에게는 당신은 맹렬한 불처럼 불타오르게 되었습니다. 태한악공의 카야금의 곡조가 어둠별로 우리를 비추면 나는 시를 만들었지만 만선 시가가 노래하고 토우가 가파른 주상절리를 객석으로 해 둔 사춘기 외로운 귀양교에 노래가 없었다면 우리는 사랑할 수 있었을까. 절벽에서 부러진 꽃은 창문이있는 갤러리가 아니 었습니다. 너와 떼어놓기 위해 젊고 아름다운 낭도들을 소개했지만, 나는 국풍의 습속을 따르지 않았다. 우돌과 나는 지금까지 떠오르고 있다. 몬달귀에 늙어가는 판갑의와 다리로 죽어도 죽을 수 없는 금관이 천년이 지나 공항에 나란히 묻혀 있다. 세빙 얼음이 걸으면 휘파람처럼 울고 있는 화살이 내 이름으로 날아간다. 나를 잡은 깨어나는 일곱 맛을 벗고 배수진을 친 스피커로 악공 연주곡을 뒤틀어 가시나무를 차는 정문 너머로 활 시위를 잡은 그가 시를 외치는 *펑툼펑크투스 : 미래가 과거가 되는 곳 공항은 내 마음에 폭넓게 들어와 눈물이라도 내리듯 수탉을 찌르는 예술 작품이다. ** 장경호/국보 195호 토우가 붙은 항아리/높이 34cm/아가리 지름 cm//미추왕릉지 구계림호 30호 무덤
4. 전면 만덕지 무덤 대신 會社可笑**으로 쓴다 5.별지 첨부 호석에는 12 지신상과 장미 문양을 엠보싱 가공해, 만주석에는 아이들로 먹고 살고 있었으므로, 동자석상을 부탁합니다. *조선왕조실록 추구 김정희 ** 도리이에 흐트러진 4문자 때문에 어머니의 유언은 수포가 되었다. 금생수 수생목의 어육인 개장지에 비석 하나 없이 바다가 보이는 돌 머리 정상에 평장이 되었다. 회사는 비자나무 관을 짜고 예의를 했다고 시사통신지에 실었다. 양제 사실 나는 바다를 건너는 양제하고 있다. 이처럼 200년 전 고변을 할 수 있다는 것은 지리멸렬한 싸움의 얼굴을 한 삼다의 물을 마셨기 때문이다. 라고 적어둔 시차가 미타의 물속에 도착한다. 바로 이 백년 전 그 날이다. 절치는 파랑을 맞대면서 건너야 한다. 숨을 쉬는 꽃의 긴 틈새에 앉은 초가 굳은 사람 낚시로 울고 싶은 고향의 집을 짊어져 건너야 한다. 에 주울 수 없는 다단계 손가락을 피해 태우의 노라도 저어야 한다. 누가 출륙 금지를 말하는가. 이름 없는 바람이 몽골에서 불어올 때도 사막을 물에 갇힌 야생화가 아니었는가. 몸을 말리는 새도 없고 지붕을 붙이는 새 없이도 바람을 맞추고 자란 해녀 콩 줄기로 뻗어 잘도 뿌리를 썼습니다만. 푹신푹신한 이시시마의 괌단들 경 조사사마다 찾아 돌아다니며 연기 연명했지만. 누가 소장을 쓸 수 없는 검은 눈입니다. 파도의 절치는 섬 안에서 반대로 둔해졌는가. 이봐, 한계 꼭 바다를 건너 숨쉬는 꽃과 같은 우리의 푸른, 살리콘 기억과 사람의 생명의 온도를 잊지 마세요.
귀를 기울여, 귀를 기울여 활착*씨의 고변. 200년 전의 눈물을 삼켜서 내뱉지 마십시오. 지금도 정직하게 정직하게 정연히 풀어. 지금도 아이들이 살 수 있는 고향의 집에 빌리지 말고, 함정끼리 돌지 않게 소장 전부 모아 빚 대신 신** 대신 별의 빛으로 물결과 대치해 치십시오. 달팽이의 뿔에서도 들어가면 들리지 않을까. 제한하십시오. 제발 바다를 건너십시오. 건너면 외치면 섬도 숨어서 울고 싶지 않은가. 미타의 물은 지금 2백년 전의 목소리를 풀어 말하고 있다. 그날, * 이동하고 심는다. 얼음 **제주의 칭찬계에서는 돈을 신이라고 불렀다. 4부 눈물을 마시는 새* 기름장에서 대장장이로 돌아와 얼음 떡을 물다. 동상이 든 새, 대장장이에서 속옷을 녹인다. 대장장이 망치 속박 뜨거운 남성 날려 버리는 황소 소녀의 가시에서 애무 혼자 살아도 살아 있지 않습니다. 내 안을 비운 곁과 순수한 무가 입안에 싸인 신열 홉홉 깊은 산속의 독경 이외에는 무당 나비를 부른다. 한살리에 맞는 우메노미야 궁궁**, 허들렛처럼 버려졌나 하마의 삶은 그렇습니다. 하얀 눈을 찢고 녹색으로 떠오르는 시도, 봄날만이라고 생각 * 이영도의 소설 타이틀 ** 아이를 낳은 사냥의 자궁을 말하는, 발각하면 얼굴에 활력으로 상처를 둔 후, 산 밖으로 쫓아냈다(삼국 유사) 가을의 한라산 하동대는 내 뒤를 잡고 귓가 가득 너만 말하는 가을 낙엽이 떨어진 한라씨 그냥 붉어져서 어쩔 수 없어 너와 나를 부득이하게 숨기는 그 산, Tanronal의 변명 또는 명백한 거짓말 부끄럽지 않은 너와 내가 놀던 산, 그 중 하나가 타고 있는지 확실해지는 불안 우리를 잡기 위해 활발한 항의 순수하게, 제대로, 정해진 것처럼 붙잡지 않고 도망치는 우리는 신탁의 영원한 도망자 성읍, 지나간다 그때는 내 마을을 보여줄 수 행복했다 문 앞을 지키다 돌하르반 너는 날 때 나는 호흡한다 살고 싶었어 배포 용지에 떠 있는 편지
# 송악산, 새에 의해 도착하는 편지 선장과 비슷한 남자가 낮에 작은 일상까지 충돌 문의 가정도 가정법을 용서 노트북 하나를 들고 말라도에서 술에 취해 염색한 남자 잔디 포기를 허용하지 않는 머리에 1개월, 2개월 걱정을 더해 낚시를 하는 남자 웃음, 월급, 모임 접시와 소주 아이디어 3사일의 폭풍에 흘러, 중심을 취하는 바다만을 바라보면 가끔 문장도 살아 꽃을 피우는 1개월 산책로 보름달처럼 달과 마라도가 배를 맞추는 날에 숨도 늦어서 손가락 마비가 오지만 은하수 같은 문장을 깔다 묵은 가계도에 잡으면 잠시 몸이 가볍고 또 서 있는 남자 그가 쏘는 명문장, 별빛으로 변 눈에 내리면 귀까지 밝은 바다는 문 구석구석까지 말을 해방한다 좋은 바이알 오늘은 오늘의 말입니다* 바늘 귀로 한라산의 12배를 채우자 이승의 밥에 대해 극락하게 갈 수 없는 나, 문질러 오방각기** 이승의 인연을 잊어야 한다 파티 파티 파티 *** 파티 파티 파티 파티 파티 파티 파티 파티 파티 파티 파티 파티 파티 파티 파티 당당당당당당당당당당당당당당당당당당당당당당당당당당당당당 처음 갔던 어머니에게 가는 법 입으로 지은 전상, 어깨에 짊어진 락 빈 주머니가 되는 날입니다. 이승말의 먼지로 날아라. 니나 난니 난니 **** 니나 난니 난니 니나 난니 난니 니나 난니 난니 니나 난니 난니 니나 난니 난니 니나 난니 난니 냐나니 천제연에 말리지 않는 눈물을 내리고 푸른 용 노란 용이 여성 의사를 물었다. 덩클에 앉아서 내가 지은 벨렛 안의 별 문양 옷을 벗었다. 노란 나비 황토 나비 잠시 상은 여전히 떠오르는 광명사 손을 잡고 손을 잡고 49세의 길을 닦습니다. 일곱, 일곱, 일곱 별, 임진 년 칠월 초 파일 별이 뜨다 재개하고 싶어 가는 어머니의 집 오날 오날 오날 오랄이란 오날 오날 오날 오럴이란 오날 오날 오날 오랄은 오날 오날 오날 오랄은 오날 오날 오날 오랄이란?
오날 오날 오날 오럴 오날 오날 오날 오럴 오날 오날 오날 오날 오랄 시원한 강단, 중요한 바늘 귀의 혀 오날 오날 오날 오랄이란 오날 오날 오날 오럴이란 오날 오날 오날 오랄은 오날 오날 오날 오랄은 오날 오날 오날 오랄이란? 오날 오날 오날 오럴 오날 오날 오날 오럴 오날 오날 오날 오날 오랄 * "오날 오날 오날은 오날이다" **5각각기: 신들을 불러, 굿이 끝날 때까지 가지 않도록, 문마다 2개씩 붙인 기메 *** 스톤 라임 굿에 나오는 랩 ****용 놀이 굿에 나오는 랩 아쿠도쿠 청동어의 소리에 귀만 밝은 수면을 취하는 아이가 카류, 잠에 빠지는 캠 배낭 삼성할만의 독특한 손짓으로 불꽃 놀이 서리였던 백일이 지났을 무렵이었나 조 밭을 지나 얇은 허수아비를 찾고있는 참새 느긋한 모빌 소리로 낭비 돌아온 어머니, 나의 딸만이 낳고 있다는 것을 비웃고 있던 아경덕의 매듭을 맺고 간 날부터 무덤을 열고 아이를 껴안으러 와 사악한 구덕, 쏟아져 나온 할머니의 경계 구부러진 길에서 풍뎅이처럼 부풀어 오른 적의로 남아 세계를 노리지만 어머니는 아직 구덕을 흔든 소리를 잊어 필리릭 무덤을 열고 원이 자랑하고 원이 자랑* 구덕을 흔들어 *자장 자기장(자장가) 어린이 걱정 재파리는 호민이 아니다 몬다를 믿지 않는 말, 저녁의 그릇은 저녁이 쪼그리고 있습니다. 놈의 집에 안녕하세요 돈빌리 레딩 지마 밥을 얻었습니다. 일리기우트 조리화령 호당 놈 좋은 세계다 간다 경호난 놈의 집에 강의 실크 구 하지 말곡 저녁 어린이의 문장을 지적해야 한다 조상이 눈물을 흘린 그 집은 깨끗한, 혼란판을 만들어서는 안 된다 /남자를 모두 믿지 말아라 /자신의 밥은 자신이 짊어지겠지 /남자의 집에 거지처럼 /돈을 빌리지 않고/밥을 손에 넣으려고 하는 유령처럼
반테우다* 식계집 뷔페 고기의 높이를 넘어 울고 울고 손가락을 받는 할머니가 식계에 들어가지 않고, 통통 배달 상자의 다리를 통해 쫄깃한 대신 골채에 반을 취하고 가신디, 마샨 이른 밤이기 때문에 콘캄한 할머니의 집 문에 서서 할망 할망 불러 신디, 마샬 귀가 들리지 않는 할머니, 외롭고 싼 각 지불이 아르아론 비치고 있는 것을 보고 자고 계십니다. 절반은 주워 집으로 돌아갑니다. 불이 붙은 돌로 항구에 맞춰 소리도 내고 신디, 마샨 쪼그리고 사과, 전, 산적, 얼음 떡, 할머니를 좋아하는 것 이런 때도 나누어 먹는다고 코고는 소리만 들리는 장호의 지문에 긴 노브를 넣어 듬뿍 한 할머니를 깨웠다. 놀라운 할머니, 간 낙하의 통증에 부어진 뼈의 절반 그날부터 할머니의 고기를 먹으러 와서 나를 부르고, 이 구멍이 막힌 해 아! 제사장 음식 무당 할머니가 제사에 오지 않았어요, 짚신의 신고 상자와 같은 좁은 다리를 지나도 떡 대신에 삼태기에 음식을 받아들여 갔습니다만, 해변을 보면 자고 있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찔러 넣고 도착한 할머니를 깨우게 했습니다만, 놀란 할머니, 떨어지는 부름에 넘친 삼태기 속의 반/그 날부터 할머니는 제대로 제사에 와서 나를 부르고 있습니다. *잔치나 제사 후에 음식을 조금씩 여러가지 것을 담아 주는 것. 강을 보여주세요, 로즈마린 강이 있습니까? 음, 보여 드리겠습니다. 새벽의 시가 되면 포구는 물방울이 된다. 모두가 밝고 눈 메이크업 같은 호텔, 모텔, 칠십리의 빛이 사라지지 않으면,
장미빛 고래를 잡기 위해 그는 떠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지역은 그가 천연기념 처녀림으로 나를 남긴 곳, 제327호 원정과 제258호 무태 장어와 함께 제27호 구역에서 자손 만대로 양보하는 고귀한 국가유산이라고 한마디 남겨둔 채 돌아오는 고향이 필요하다고 나를 맺고 있었다 서귀포의 행동제한 반경구역. 김능으로 돌아가라. 파도의 배를 차고 푹신푹신한 고동이 피었다 너울로 춤추고 있던 밀물을 무꽇고 업해주던 너 너울로 춤추던 밀물을 돌아가기 위해 남긴 황금 윤곽선 등에 남은 눈빛이 길게 젖지 않도록 게 다리로 모종을 심기 위해 올 것이다. 발자국 위에 숲이 자라는 맨살로 말할 수 없지만 잠시라도 측면처럼 빈 집 오르골 영남리촌 배의 울음소리 점점 부서져서 여섯 개나 피는 곁의 꽃을 포기한다 임신이 없는 계단밭을 지키다 마른 착유를 먹이려고 신문을 빠진 어머니의 산책 아직도 골골에 머무른 젖음을 기억 잎전의 사각지대에 머무는 호곡음은 태동을 숨기고 위장전입자처럼 살았다 1원에 땅을 팔고 지폐재판으로 죽은 자의 땅을 팔아서 연명하는 마을 증거를 멸망시키거나 원점으로 가져올 수 없다. 예광탄이 태풍에 직면할 때마다 구덕에 누워 어머니는 경기의 목소리로 자장가를 불렀다. 입술이 튀어나오는 대나무의 노란 밭에서 회전 목마처럼 10 손가락 지문으로 살아있는 썩은 주름을 펼치다 잠시 돌아보고 주소를 가르쳐 준 어머니 그래도 어머니 산책 후 대나무만은 보름달 샤츠키가 바람이 부는 땅의 주름에 들어가 네바시였던 곳 피부가 없는 검은 뼈는 이재수의 난에서 강정까지 파도의 절치는 만장으로 하늘을 휘두른다. 귀가 두근두근 비울 때마다 오는 수취인이 없는 집 온라인이 중단된 빈 집에는 문패가 없습니다. 취하는 것은 무언 연기가 사라지고 아이들의 기사를 읽는 소리가 들리지 않는다. 이시가키를 건네주는 사람의 꽃 대신에 고구마의 줄기 호박의 잎만이 시들어 가을에도 봄꽃이 피는 상실마을
불행한 서정시 달콤한 입술을 내 몸에 새긴 새 쓰지 않고 쓴 편지는 고륜의 얼룩으로 피었다. 새벽을 그리운 여문보리와 평평해진 집의 군화가 사라진다 날이 서있는 영혼의 입이 심하고 슬픈 비 새 한라산의 중복 통증으로 고통받는 나무에 앉아 노래가되었습니다. 신불의 해불 수린의 목소리로 참수된 허공을 그린다 한눈의 시대에 주석 위에 타락한 총성은 어긋난 발자국을 잡고 푸른 받침대가 바다를 태워 아, 4월 소지를 태울 수 없는 자유 돌벽의 바람처럼 오월 진달래처럼 노래하고 날아라. 뒤돌아보지 말고 지금은 오지 마라. 언니의 열심히 검은 고무 신고 뒤뜰에서 무성한 대나무 울혈을 마시는 새 마지막 마사반* 정어리의 침목관 아래에서 일할 무렵, 1백65오리 한라산의 제대로 왕복해, 어리석은 마르테우리에서 살 때 운이 좋고, 헌마 공신 하에서 한 소장의 야마바장을 맡아, 60종류 말의 성적을 모두 방황하면서 계속 달리는 동안 갑자기 백총처럼 나이를 먹었다. 늦게 얻은 딸의 집을 나와 버렸다. 진상할 수 없고 온갖 사람들이 마르테우리가 되어 버리니까 어떻게 두 사람과 결혼할 수 있을까 달래도록 달콤했지만 딸을 방문한 것은 어렸을 때 광강저니와 놀고 있던 윤난동산 동코우의 무성한 물가였다. 여섯 밤의 등을 붙이고 딸을 태운 야생마가 일등 공마가 되어 천상에 진상 갔던 날, 음력 의 달이 아이를 낳은 날 * 마소반 : 말을 잃어버리면 찾아보거나 말의 죽음의 날을 맞히는 말 전문가 비자림 여기 당신은 천년 전의 사랑으로 시작합니다. 소나무가 내리는 꽃비와 우레비지나 회전날개의 붉은 단풍이 내리면 눈도 마츠모토가 다시 도착합니다. 탄 흔적을 소나무라고 부르는 실크의 길을 걸어 보면 마법이 퍼지는 엔트족 마을이 보입니다. 천년 전처럼 비자 왕에게 소원을 기원합니다. 주위를 둘러보면 왕의 두 딸도 크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영리지에 매장된 영서는 천년 후에 밝혀진 너의 필기 광화문 이시가키도에서 헤어진 당신, 여기 이시가키도를 걸어보세요 Shee! 천천히 시작합니다. 신들의 정원에서 들어보세요. 지구의 반대편에서 불어오는 엘프족 전투 소리 들으면 당신도 엔트족의 명예시민 영원한 애증서를 드립니다. 하늘에서 땅에 내리는 소나무 꽃이 이슬로 변신하는 마츠모토의 숲 너의 브루덴 마음에 마법이 쌓이는 사랑 지금까지 천년을 살아온 당신, 다시 출발 이호 해수 사우나 벽화 그림 일부 점 구름, 푸른 거울 같은 하늘, 바위 바위에 앉아 몸을 말리고 앉아있는 인어의 등은 무엇을 짊어지고 인어의 어깨를 타고 흐른 머리카락이 가끔 구부러졌다. 수평선의 일부 돌 타워 같은 섬에 갈매기가 날아 해안선 인어는 은빛 비늘을 그가 색 머리카락을 덮고있다. 돌의 틈새가 가라앉은 바다에서 돌고래의 무리가 불꽃 놀이로 날아가 미세하게 부서진다. 깨진 물의 주름을 찾아 눈빛에 친숙해지는 선이 되어 하늘과 바다의 맞물린 치아를 덮었다 마르고 넘치고 당겨 잠시 침묵했던 연애가 여기까지 수도를 놓고 사람의 말을 키웠는지 수증기의 일생에서 지워진 인어족을 발견하면, 인어와 인어 인어로 이어진 천지 사이의 차가운 소금이되었습니다. 빈혈로 쓰러지는 여성의 주름을 대체하는 핀을 찾고 있다면 등 뒤에 앉아도 전설을 듣는 사람은 인어만, 갈매기 날개에 하얀 파도가 탈모하는 새벽 달 나는 그림 속의 인어가 되 책, 잘 부탁드립니다. 책에 피크닉을 떠난 아이들, 내 할머니가 듣는 옛날 이야기를 듣자. 할머니는 백설 공주에서 신데렐라에서 똑똑하고 강한 여장부였습니다. Sanbank와 설문지의 할망, 자청비와 가뭄 아기까지 제주도 공주 이야기를 알고 날개를 달아 태어난 장수 많은 한라산 도채와 놀 늠름한 돌하르반과 대별왕 소별왕 이야기 속에서 천년을 지켜온 제주도 이야기 살아온 날들이 소설 100권 정도의 할머니 마침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함께 피크닉을 떠난 아이들,
영어학원, 수학학원은 가야 하지만, 숯불의 가슴을 태우고 아이의 목소리를 놓치는 곳으로 좋은 책을 많이 가지고 가서 읽어 보자. 평생, 우리를 위해 여행이 무엇인지 모른다. 밭의 구멍이 뚫린 홈이 전부였던 할머니에게 세계의 이야기를 램프에서 꺼내 보자. 내 손자가 듣는 세계의 모험담 전 마을 자랑하고 구운 등 펼칠 수 있도록 웃음 꽃종 흔들러 가자 오랫동안 살고 싶다는 희망을 심기 위해 전세계 함께 가자 불투명한 언어 초원을 지나 충혼묘지가 청룡부대의 슬픔이라면 보이지 않는 손은 하나님의 눈을 가진 여성의 배후 타무라를 고려에서 분리했다 처음부터 나는 몽골 여자 내 나라가 두 외세에 와서 한파두리 성에서 태어난 목구멍의 딸입니다. 백년이나 요염한 초원에 내리는 송설 같은 살아있는 화석일지도 모른다 안이 마를수록 깊어지는 검은 눈은 부득이한 베트남 여자 아버지의 포화 속에서 얻은 태국금 훈장은 베팅콩이 발화한 씨앗일지도 모른다. 다낭 항구에서 푸른 비늘의 용이 낳은 계란에 차마 버리지 못한 아버지의 왼쪽 눈에 찔린 탐필이야. 갈색으로 변하는 나의 잎을 보고 처음에는 저도 항상 푸른 나무라고 생각했습니다. 우연히 솟아나는 갑옷의 몸을 보고 마주보는 잎처럼 보입니다. 순수하게 미워한 동양에 떨어지는 겨울의 벌거 벗은 것을보십시오. 만화 즐거운 미사 여행으로 즉시 탑 그릇 라이타이 메타 세카이아로 끓는다. 만국기 쇼핑몰 관광버스에서 내 이름 아빠, 다음은 어떤 피로 낳을까요? *김삼은, 한일병탄 변용 댐 발리 왕자와 밀감 공주 아주 옛날부터 내려오는 왕자의 환생을 하문이 아니어도 알겠네 너는 열대 우림의 바다였고, 산호 모래에 누워 드래곤이었던 너의 암초에 강한 가시가 점점 떠오르고 너의 몸을 덮고 있었기 때문에 슬프게 투명해지는 황금색의 핀, 톱날이 되어 부는 너의 명성이 황금 사냥처럼 세상에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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